가장 중요한 부채 통합 정보

2020. 6. 3. 10:49카테고리 없음


가장 중요한 부채 통합 정보



현금 유출이 소득을 초과하면 공식적으로 빚더미에 앉는 겁니다.


이것은 당신이 빚을 갚으려고 하지만 갚을 수 없는 끝없는 순환을 시작할 것이다.


아래의 채무 통합에 대한 조언은 당신이 빚을 완전히 처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신용 보고서를 주의 깊게 보아라.


우선 현재의 부채 문제의 원인을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같은 실수를 다시 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채무 통합에 대해 결정하기 전에 신용 보고서 사본을 얻으십시오.


상황을 해결하려면 무엇이 당신을 빚지게 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빚을 지고 누구에게 빚을 지고 있는지 알아내라.


이 정보가 없으면 재정을 재구성할 수 없다.




청구서를 인수하기 위해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다면, 그들이 비영리 단체라고 말하는 회사를 전적으로 신뢰하거나, 서비스에 대해 과다 청구될 위험을 무릅쓰지 마십시오.


사기꾼들은 종종 의심하지 않는 사람들을 나쁜 대출로 속이기 위해 비영리 레이블을 얻는 방법을 찾는다.


해당 지역의 Better Business Bureau에 전화하여 회사를 확인하십시오.




채무 상담원이 자격이 있는지 확인해라.


이 상담사들을 인증한 단체가 있는가? 그들은 뭔가 잘못되면 그곳에 가게 될 평판이 좋은 회사에 의해 지원을 받고 있는가? 당신이 이 정보를 알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부채를 통합하는데 사용할 가치가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1차 거주지를 재융자하는 것은 종종 높은 이자부채를 갚기 위한 돈을 제공하는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현재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낮아 이런 식으로 채무통합을 하기에 좋은 시기가 되고 있다.


또한, 당신은 이미 지불하고 있던 것보다 더 낮은 담보 대출금을 받을 수도 있다.




부채 통합은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것이 사실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좋은 것처럼 보일 때, 그것은 아마 그럴 것이다.


잠재 대출자에게 많은 질문을 하고 그들과 어떤 것에 동의하기 전에,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십시오.




고금리 대출을 갚기 위해 퇴직금이나 401K에서 돈을 끌어내는 것을 고려해 볼 수도 있다.


이 돈이 당신의 계좌로 다시 입금될 수 있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이것은 실행되어서는 안 된다.


갚지 않으면 더 많은 세금을 물게 된다.




채무 통합을 고려하고 있을 때, 어떤 부채를 통합하고 어떤 부채를 통합하지 말아야 하는지 결정하십시오.


채무통합대출보다 금리가 낮은 대출을 통합하는 것은 현명하지 못하다.


현명한 금융 선택을 위해 대출자나 채권자와 상의하십시오.




귀하가 거래하고자 하는 잠재적 부채 통합 회사와 개별화된 지급 계획을 찾아보십시오.


많은 회사들이 하나의 표준 계획을 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예산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


개인별 결제 플랜을 허용하는 업체와 함께 가야 한다.


비록 이것들이 처음에는 더 비싸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것들은 실제로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할 것이다.




채무를 면제받으려면 미지불 잔액을 지불하는 것이 유일한 선택이다.


돈을 빌리거나 다른 직장을 구하는 것은 여기저기서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부작용도 문제보다 더 심각할 때가 있다.


이 글에서 귀하에게 제공한 지침으로, 당신은 부채 통합으로 당신의 재정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